download

반응형

메이플스토리M 팬텀 스킬트리, 스킬 훔치기 등 각종 공략

 

메이플스토리M 팬텀 스킬트리 공략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M의 캐릭터인 팬텀의 스킬트리 찍는 것과 스킬 훔치기에서 뭘 훔쳐야 할 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팬텀은 기존의 메이플스토리 PC버전에서는 메소가 많이 들어가도 성능 하나는 꽤 좋은 직업이었습니다. 바로 알아보죠.

 

메이플스토리M 팬텀 스킬트리 공략

 

팬텀의 1~2차 스킬트리

 

솔직히 스킬트리란 것은 메이플을 좀 해보신 분들이라면 알 겁니다. 영구 지속되는 버프인 패시브를 먼저 찍고 버프 - 공격스킬 순서로 찍는다는 것을요. 하지만 좀 예외가 있긴하죠. 제가 알려드리는 대로 스킬을 찍으면 손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먼저, 팬텀은 팬텀이 가진 공격 스킬자체는 허술하고, 위력이 약합니다. 그렇기에 남의 스킬을 뺏어서 씁니다. 거의 평생요.

이걸 명심하고 1차 스킬트리를 먼저 알아봅시다.

 

 


팬텀 1차 스킬트리

더블 피어싱 1 - 스위프트 팬텀 마스터 - 더블 피어싱 마스터 - 탤런트 오브 팬텀 I 마스터 - 퀵 이베이전 마스터

 

1차 스킬트리는 이렇고 이때 스킬 훔치기로 훔치면 좋은 스킬은 패스파인더의 카디널 디스차지, 마법사의 매직가드가 있겠습니다.

여기서 마법사의 매직가드는 4차까지 쓰는 경우가 있습니다. 피격 시 체력의 일정량을 마나로 소비해서 좋습니다.

전사의 아이언 바디도 쓸만합니다.


팬텀 2차 스킬트리

 

콜 오브 페이트 1 - 브리즈 카르트 1 - 케인 마스터리 5 - 케인 부스터 마스터 - 탤런트 오브 팬텀 시프II 마스터 -  - 럭 모노폴리 마스터 - 케인 마스터리 마스터 - 블랑 카르트 마스터 - 콜 오브 페이트 19 - 브리즈 카르트 마스터

 

팬텀의 2차 스킬트리는 이러합니다. 이때 2차 스킬 훔치기로 훔치면 좋은 것은 파이터나 크루세이더나 히어로의 분노입니다.

나머진 프리스트의 힐을 훔치든 별 상관없습니다. 모험가 버프기로는 카르마 사라지고 분노가 꽤나 쓸만해졌죠.

 


 

메이플스토리M 팬텀 스킬트리 공략

 


팬텀의 3차, 4차, 하이퍼 스킬트리

 

팬텀 3차 스킬트리

 

콜 오브 암즈 1 - 팬텀 차지 1 - 어큐브 센스 1 - 탤런트 오브 팬텀 시프3 마스터 - 문 라이트 마스터 - 어큐트 센스 마스터 - 럭 오브 팬텀 시프 마스터 - 코트 오브 암즈 마스터 - 팬텀 차지 14 - 플래시 앤 플리 마스터 - 미스포춘 프로텍션 마스터 

 

모험가 3차 스킬 중 훔치면 좋은 스킬은 프리스트나 비숍의 홀리 심볼이 있습니다. 이외에는 잘 판단해서 버프기나 사냥기 하나 훔치면 됩니다.

 

 


 

팬텀 4차 스킬트리 

 

얼티밋 드라이브 1 - 트와일라이트 1 - 템페스트 오브 카드 1 - 탤런트 오브 팬텀 시프 IV 마스터 - 느와르 카르트 1 - 케인 엑스퍼트 마스터 - 프레이 오브 아리아 마스터 - 메이플 용사 마스터 - 얼티밋 드라이브 마스터 - 느와르 카르트 마스터 - 템페스트 오브 카드 마스터 - 소울 스틸 마스터 - 용사의 의지 마스터

 

4차 스킬 스틸로 훔치면 좋은 스킬은 사냥기로 쓸 캡틴의 퍼실레이드가 좋습니다. 

 

 

메이플스토리M 팬텀 스킬트리 공략

 


 

팬텀 하이퍼 스킬트리

 

템페스트 오브 카드 리인포스 - 얼티밋 드라이브 리인포스 - 템페스트 오브 카드 남은것 중 1택 - 얼티밋 드라이브 엑스트라 타겟 - 얼티밋 드라이브 이그노어 가드 

 

하이퍼 스킬 스틸로는 신궁의 불스아이나, 팔라딘의 생크로 생티티가 좋습니다.

 

이상 간단히 팬텀의 스킬트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임 공략&지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던전앤파이터 정공겜?  (0) 2020.05.18
에픽게임즈 GTA5 무료  (0) 2020.05.17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타임 확인방법  (1) 2020.05.13
스타듀밸리 초반 공략  (0) 2020.03.02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차이  (0) 2020.01.09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