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wnload

반응형

 

전세계 게이머들의 시작이자 끝이라 불려오는 스팀 steam. 이런 게임을 구매하고 다운하여 바로 즐길 수 있는 스팀에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플랫폼이지만 이런 수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스팀에도 불편한 문제점이 몇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스팀에 불편한 문제점은 스팀 다운로드 속도이죠. 그래서 오늘은 스팀에 다운로드 속도를 개선하여 올리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팀 다운로드 속도 올리기

 

 

 

스팀 게임 다운로드 속도 올리기 

 

스팀 다운로드를 하는데 다운로드 속도 초당 kb 단위로 받아지면 우선 자신의 인터넷에 속도가 빠른지 체크를 합니다. 스팀에 문제가 아닌 자신에 인터넷 문제 일 수 도있으니 말이죠. 

 

https://fast.com/ko/

 

인터넷 속도 테스트

회원님의 다운로드 속도는 얼마나 될까요? FAST.com의 간편한 인터넷 속도 테스트로 몇 초 안에 ISP 속도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fast.com

 

그리고 자신의 인터넷 속도가 문제가 없고 스팀의 문제라고 확신이 난다음 이방법을 사용해 봅시다.

 

 

 

 

 

자 그럼 스팀 메인화면에 좌측상단 보시면 보기옆에 steam 을 클릭하여 설정창을 띄워 줍니다.

 

그후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다운로드창안에 다운로드 지역은 외국으로 바꿔 줍니다. (일본 japan, 멕시코 등) 

 

 

 

 

 

그후 스팀 다운로드위에 있는 인터페이스에 들어가셔서 스팀 언어를 다운로드 지역은 바꾼 곳과 언어를 동등하게 맞쳐줍니다.

 

인터페이스 스팀언어를 바꾸는 이유는 스팀지역과 호환을 맞춘다는 명목으로 바꾼다고 하더군요.

 

 

 

 

그후 스팀을 재시작하여 언어와 다운로드 지역이 바뀌었는지 확인을 하시고 성공하셨다면 다운로드 속도가 올라 가셨을겁니다. 

 

만약 다운로드 속도가 안올라가면 자신에 인터넷 속도에 문제거나 스팀을 재설치 해보시도록 바랍니다.

 

 

이상 스팀 다운로드 속도 개선이였습니다.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프로그램 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구글 접속하기  (0) 2020.06.20
일본구글 접속하기  (0) 2020.06.19
컴퓨터 예약종료하기  (0) 2020.06.13
블루라이트 차단 방법  (0) 2020.06.12
디스코드 마이크 안됨 오류  (0) 2020.06.1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