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wnload

반응형

이어폰 꽂으면 구글 어시스턴트 반복 팝업 현상 해결방법

이어폰 꽂으면 구글 어시스턴트 반복 팝업 현상 해결방법

오늘은 이어폰을 스마트폰에 꽂았을 시에 구글 어시스턴트가 반복적으로 계속 뜨는 현상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바로 이러한 현상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이어폰 꽂으면 구글 어시스턴트 반복 팝업 현상 해결방법

이어폰 꽂으면 구글 팝업이 나타나는 현상은 무엇인가

 

일단 이러한 현상에 대해 알아봅시다. 말그대로 이어폰을 꽂으면 구글 어시스턴트 등등 구글의 음성인식 프로그램이 팝업이 됩니다. 구글 어시스턴트가 아닌, 큐보이스 등의 프로그램 팝업이 뜨기도 한다고 합니다.

 

그냥 일종의 스마트폰의 오류입니다. 이어폰을 꽂았을 때 구글 어시스턴트 등이 뜨는 경우가 있고, 이어폰을 꽂은 뒤에 조금만 이어폰을 움직여도 구글 팝업이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장 확실한 해결책은 스마트폰을 바꾸는 것이 아닐까하네요.

 

 

이어폰 꽂으면 구글 어시스턴트 반복 팝업 현상 해결방법

이어폰 꽂으면 구글 팝업 나타나는 현상 해결법

 

이제 간단하게 여러가지 이어폰 꽂으면 구글 팝업이 나타나는 현상을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보죠.

 

1. 스마트폰 바꾸기

스마트포이 오래 되었거나 해서, 그런 것이 뜨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가장 확실하고 안정적인 방법이지만 이 방법은 최후의 수단으로 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설정하기

두번째로 확실한 방법은 바로 설정입니다. 설정 항목의 구글에 들어가서 어시스턴트 음성 호출을 꺼주면 되겠습니다.

 

 

이어폰 꽂으면 구글 어시스턴트 반복 팝업 현상 해결방법

이상 간단히 이어폰을 꽂으면 구글 팝업이 나타나는 현상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