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wnload

반응형

 

오버워치를 하시는분들에 목표 마스터. 이 마스터에 달성하기에는 각 역할에 점수를 올려 가는 방식에 경쟁전을 치루어서 올라가는데 여기서 우리는 딜러를 잘해서 딜러로 올라가고 싶으신분이 많으시죠. (그래서 그런지 딜러큐가 10분이상)오늘은 오버워치에 딜러 잘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버워치 딜러 잘하는 방법

 

 

 

오버워치 딜러 잘하는 방법 / 기본기

 

딜러의 역할이 무엇입니까? 딜이랑 킬이죠. 딜러의 캐릭터마다 다르지만 딜을 잘넣어야 되는 캐릭터와 암살을 하여 적을 따는 포지션이 있습니다. 

 

 

그럼 딜을 잘넣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딜을 잘넣는 방법은 딜을 넣기 좋은 자리와 우리팀에 케어를 받을 수 있어야 하며 여기서 에임과 스킬활용이 중요하죠. 

 

 

그럼 킬을 잘하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오버워치는 힐러 ) 딜러 ) 탱커 순으로 짤라야 합니다. 킬을 하고 싶어서 만만한 탱커를 암살자가 짜른다? 그럼 뒤에 있는 상대팀 힐러가 탱커에게 힐을 주어 절대 상대팀 탱커를 킬을 낼수 없습니다. 그러니 상대팀에 힐러를 먼저 짤라야 겠죠.

 

 

 

 

 

딜러를 잘하는 방법에 본론만 말하자면 에임이 좋아야 되고 죽지를 말아야 되며 자신감이 있어야 합니다.

 

딜러는 에임만 좋으면 딜러고수에 반은 먹습니다. 남은 반은 게임센스와 머리죠. 막상자기가 게임을 잘한다고 해도 에임이 안좋으면 딜러는 잘 할 수 없습니다. 그러니 에임부터 연습하세요.

 

에임다음으로 죽지를 말아야 됩니다. 딜러는 에임과 머리가 좋아야 된다 말했는데 에임은 좋은데 계속 죽으면 어떻게 되겠습니까? 그러니 죽지않고 상대팀 에게 딜을 넣을 수 있게 게임머리가 좋아야 합니다. 

 

그다음 딜러가 제일 중요한것은 자신감입니다. 에임과 게임머리도 다 가졌으면 게임의 판도를 뒤집을 능력의 자신감이 있어야 됩니다. 흔히 캐리를 한다고 말하는거죠. 자신감이라 말하지만 근거없는 자신감은 안됩니다. 킬각보고 내가 살 수있나 생각을 하며 들어가야 합니다.

 

 

이상 오버워치의 딜러 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